HOME 고객센터 FAQ
제목 내용
유세이프 상점 관리자 ID/PW를 잊어 버렸어 ...
매입취소가 안돼요. ...
매입요청이 안돼요. ...
카드결제가 실패돼요. ...
물품을 반품하고 환불받고 싶어요. ...
구매를 취소하고 싶어요. ...
카드취소를 했는데, 구매자에게 대금청구가 되었 ...
정산 대금이 누락된것 같아요. ...
[가상계좌(구매자)]가상계좌와 무통장입금의 차 ...
구매한 물품과 다른 물품이 배송되었어요. ...
집이 비어있어서 물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
반품할 경우 운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안심클릭결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물품을 보내지 않아요. ...
특정한 날짜에 물품을 받고 싶어요. ...
보증보험서류 간인하는방법 ...
증권발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카드취소를 했는데, 구매자에게 대금청구가 되었 ...
전자보증서비스를 적용하지 못하는 상품은 어떤 ...
피해보상 약관을 알고 싶어요. ...
피해보상청구를 하고 싶어요. ...
카드 결제 승인이 지연되고 있어요. ...
서류 미비로 심사가 반려되었어요. ...
심사 진행 여부를 알고 싶어요. ...
[피해사례]구입한 상품을 반품해 주지 않습니다 ...
[피해사례]하자 있는 물건 교환하려고 했는데 ...
[피해사례]△△△△ 을 고발합니다. ...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