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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서울보증보험㈜ 이창호입니다. 먼저 티엔티샵 사고 발생과 관련하여 상심이 크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 여러분들의 입장에서는 보증보험과 KCP간에 서로 책임 떠넘기기를 하고 있지 않은가 하는 생각에 화 가 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에 이번사건과 관련한 보상대상 및 처리절차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1. 현금결제 고객 가. 보상대상 : 5월 25일 이후 현금결제고객(보증보험에 가입된 고객) 나. 보상청구 절차 - 보증보험 홈페이지(http://mall.sgic.co.kr)에 보상요청 - 아래의 서류를 준비하신 후 보증보험으로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서류 ① 주민등록증사본 1부 ② 입금내역 1부 ③ 보상받을 계좌 사본 1부 ※ 서류 양식 ① Scan 받은 서류 가능 ②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서류 가능 ③ 복사본 우편 발송 가능 다. 보상예정일 :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후 10~15일 이내 2. 카드결제 고객 가. 보상대상 : 5월 25일 이후 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보증보험에 가입된 고객)중 청약철회 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카드대금 결제로 인해 손해을 입으신 고객 나. 보상청구절차 ① 카드사,KCP,티엔티샵으로 청약철회 내용증명 발송 ② 보증보험 홈페이지(http://mall.sgic.co.kr)에 보상요청 ③ 내용증명 사본을 보증보험으로 팩스 송부 (02-3671-7360) 다. 보상시점 : 카드대금 결제로 인한 손해사실 확인 후 10~15일 이내. ☞ 카드결제 고객중 보증보험사와 KCP의 책임전가로 보상이 장기간 지연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네요. 보증보험은 카드결제 고객분들이 청약철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금전적인 손해를 입었다는 것이 확인되 면 일단 고객에게 보상을 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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