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 |
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파일없음 |
안녕하세요 유클릭입니다. 전자보증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보증을 통한 무통장 거래에 대하여 중요 사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무통장거래시 보증서 발행은 구매자가 입금하기전에 먼저 발행되고 난 후 구매자의 입금여부에 따라 기존 보증서를 확정, 또는 입금하지 않은 경우 보증서를 취소하게 됩니다. 입금여부는 쇼핑몰관리자가 확인하게 됩니다. 입금여부에 따라 쇼핑몰 관리자가 보증서 확정/취소 처리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때 취소시 입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보증서가 취소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쇼핑몰에서 취소요청이 접수되면 구매자에게 취소 사실 여부에 대하여 SMS(문자메시지)를 발송하여 구매자님께 확인을 해 드리게 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지 않은건은 취소가 되는것이고 입금을 했다면 유클릭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따라서 전자보증으로 무통장 거래시 입금을 하지 않은건에 대해서는 반드시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웹서버 인증서 도입안내(www.usafe.co.kr) | |
다음글 : 전자보증 페이백 이벤트 실시 |
T. 02-2279-6830 E. yahoo@us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