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관리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관리비 납부 시점은 상점 오픈일(결제 준비가 완료되었고 보증보험증서 발급이 가능한 시점)입니다.
관리비는 선납으로 납부하셔야 전자보증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비는 매달 1일부터 관리자화면(https://gateway.usafe.co.kr/esafe/admin)에 팝업으로 공지됩니
다. 특별한 사유 없이 매달 10일까지 관리비를 미납할 경우 전자보증서비스가 중지됩니다.
이전글 : 보증보험 계약기간이 만료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글 : PG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