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PG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상점은 쇼핑몰에 인터넷 결제 수단인 카드 결제 도입을 위해 PG(지불대행사)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PG 계약 절차
1. PG(지불대행) 계약서 2부 작성
2. PG에 결제 ID 의뢰 및 발급
3. 카드사 사전등록 심사 의뢰
4. 카드사 사전등록 심사 결과 접수
4. 카드 결제 준비 완료

상점은 결제 ID를 발급 받은 후 PG에서 통보해준 관리자 화면으로 로그인 후 카드사 사전등록 심사 요청
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카드사의 사전심사제로 인하여 최장 1개월까지 카드결제가 지연될 수 있습니
다.
상점은 카드사 사전등록 심사를 위한 몰구축과, 결제시스템 연동이 되어있어야 하며, 몰 하단에 심사에
필요한 정보(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신고 번호, 대표자 이름, 주소, 연락처 등)를 반드시 기입하셔야
합니다.
이전글 : 관리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글 : 카드사 사전등록심사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