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보증보험 가입불가상품 안내

회사소개 이미지

Cafe Messenger 로고

쇼핑몰보증보험 가입불가상품 안내

제목 구매자로 부터 반품요청이 접수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파일없음
소비자는 물품을 인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환불)을 요구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소비자가 요
청한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소비자 요청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소비자가 반품(환불)을 요구할 수 없는 사례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재화 등의 내용을 확2. 인하기 위
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반품지연으로 인한 구매자 클레임이 월 3회(누적5회) 이상 발생되었을 경우 전자보증서비스가 중지됩니
다.

지금 바로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도움을 드립니다.

T. 02-2279-6830   E. yahoo@us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