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보증보험 가입불가상품 안내

회사소개 이미지

Cafe Messenger 로고

쇼핑몰보증보험 가입불가상품 안내

제목 구매자가 환불 요청시 어떻게 해나 하나요?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파일없음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전자보증서비스료(판매대금의 1%)는 소비자 부담이므로 환
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소비자의 환불 요청 시 전자보증서비스료(판매대금의 1%)는 판매자 부담이
므로 소비자가 결제한 금액(전자보증서비스료 1%포함) 전액을 환불하셔야 됩니다.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소비자의 환불 요청 예
1. 상품하자
2. 재고부족
3. 다른 상품 배송

환불지연으로 인한 구매자 클레임이 월 3회(누적5회) 이상 발생되었을 경우 전자보증서비스가 중지됩니
다.

지금 바로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도움을 드립니다.

T. 02-2279-6830   E. yahoo@us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