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구매자가 환불 요청시 어떻게 해나 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전자보증서비스료(판매대금의 1%)는 소비자 부담이므로 환
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소비자의 환불 요청 시 전자보증서비스료(판매대금의 1%)는 판매자 부담이
므로 소비자가 결제한 금액(전자보증서비스료 1%포함) 전액을 환불하셔야 됩니다.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소비자의 환불 요청 예
1. 상품하자
2. 재고부족
3. 다른 상품 배송

환불지연으로 인한 구매자 클레임이 월 3회(누적5회) 이상 발생되었을 경우 전자보증서비스가 중지됩니
다.
이전글 : 구매자로 부터 반품요청이 접수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글 : 매입요청이 안돼요.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