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보증보험 가입불가상품 안내

회사소개 이미지

Cafe Messenger 로고

쇼핑몰보증보험 가입불가상품 안내

제목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물품을 보내지 않아요.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파일없음
입금을 했는데도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먼저 구매자의 입금내역이 확인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만약 입금확인 후 2일(영업일기준)이 지났는데도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상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물품발송 여부를 확인해주십시오.
간혹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고 usafe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금확인 후 7일이 경과(토요일,공휴일 제외)될 때까지 상점이 물품을 발송하지 않으면 구매자께서는
물품대금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환불이 지연될 경우 서울보증보험에 보상청구를 하시면
구매액의 100%를 보상받으 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도움을 드립니다.

T. 02-2279-6830   E. yahoo@us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