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물품을 보내지 않아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입금을 했는데도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먼저 구매자의 입금내역이 확인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만약 입금확인 후 2일(영업일기준)이 지났는데도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상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물품발송 여부를 확인해주십시오.
간혹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고 usafe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금확인 후 7일이 경과(토요일,공휴일 제외)될 때까지 상점이 물품을 발송하지 않으면 구매자께서는
물품대금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환불이 지연될 경우 서울보증보험에 보상청구를 하시면
구매액의 100%를 보상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특정한 날짜에 물품을 받고 싶어요.
다음글 : "안심클릭결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