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물품을 보내지 않아요. | ||
---|---|---|---|
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파일없음 |
입금을 했는데도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먼저 구매자의 입금내역이 확인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만약 입금확인 후 2일(영업일기준)이 지났는데도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상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물품발송 여부를 확인해주십시오. 간혹 상점에서 물품을 보내고 usafe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금확인 후 7일이 경과(토요일,공휴일 제외)될 때까지 상점이 물품을 발송하지 않으면 구매자께서는 물품대금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환불이 지연될 경우 서울보증보험에 보상청구를 하시면 구매액의 100%를 보상받으 실 수 있습니다. |
T. 02-2279-6830 E. yahoo@us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