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ISP 서비스에 대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이용시 오류가 난 경우는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초기화실패"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열려져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시작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탐색기
를 실행합니다.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을 찾아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하시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

2. 카드번호와 이메일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시작>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kvpvcd.dll을 찾습니다.
검색결과에서 C:\WINDOWS\SYSTEM32(SYSTEM) 위치에 있는 kvpvcd.dll 파일을 삭제합니다.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합니다.

3.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

시작>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vcard를 찾습니다.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관련한 좀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BC카드 홈페이지나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전글 : 전자보증서비스를 적용하지 못하는 상품은 어떤건가요?
다음글 : 카드 결제 승인이 지연되고 있어요.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