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피해사례]반품후 환불이 안돼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3월15일 ○○○를 통해 바지를 구입했으나 너무커서 받은후 이튿날(3/20)우체국택
배를 통해 반품했습니다. 반품비는 ○○○○여직원과 통화후 국민은행으로 송금했
구요. 근데 환불처리가 안돼고 카드결재가 되었더군요.4월23일이 카드결재일인데 결재일 며칠전부터 계
속 전화시도도했었고 고객행복센타인가에도 여러번 글을 올렸습니다.

정말이지 고객행복센터에 6번내지7번은 글을 올렸을것입니다.
도통 메일답변이 오지않습니다. 벌써 두달이 다돼갑니다.
여기서는 조치를 취해주시나요? 소비자신문고만 믿습니다.

자료출처 : 공정거래위원회
이전글 : [피해사례]○○○○에서 구매했는데..
다음글 : [피해사례]같은 제품의 가격이 다릅니다.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