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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피해사례]○○○○ 어이가 없네요..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4월 7일에 ○○○○에서 샌들 두켤레를 주문하고 입금했습니다.

당연히 사이즈와 색상에 재고가 남아있는걸로 표시가 되었기에주문이 가능했겠지요? 품절이었다면 주
문 자체가 불가능했을테니 말입니다.기다리던중 한켤레가 외국 사이트에서 품절되어 주문이 취소되었
다는 일방적인 통보가 있었습니다.그것도 ○○○○쪽에서 소비자인 저에게 먼저 알려준것이 아니라 제
가 전화하였으므로 알게된 사실이고 환불해주면 땡 아니냐는 태도 무척 거슬렸지만 해외구매대행이란
타이틀로 이해하려 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켤레를 보름 넘게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이상하여 또 전화를 해보니 그것마져 주문이
취소되었다는 대답..

어이가 없더군요 보름동안 아무 연락,통보없이 소비자가 먼저 전화를 하여 물어야만 말해주는 그 성의
없는 태도..더 분한것은 저와 비슷한 시기에 그 상품을 주문한 다른 여성들은 벌써 받아서 후기를 남겼
다는 점입니다!게다가 며칠전(통화전)까지만 해도 위즈위드 사이트에 개인메뉴 들어가면 분명 제가 주
문한 상품아래 주문번호와 <주문성공>이란 메세지가 떴다는점!
어떻게 이미 주문에 성공해서 비행기타고 배송중이어야할,혹은 제발에 신겨져 있어야할 샌들이 갑자기
주문취소될수 있는지..

4월7일 주문이후 저는 ○○○○에 자주 접속하여 배송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대략 4월 10일부터는 꼬박
꼬박 <주문성공>이란 메세지를 확인한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랬기에 전 당연히 상품이 올날만 기다리고
있었구요..상담원은 오직 주문취소 되었다는 메일을 수차례 드렸었다는 말로 끝내려 하는데 웃기는 소
리지요

전 그런 메일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제 메일 스팸 거르는 기능도 낮음으로 설정돼있어 스팸으로 버려
졌을리도 만무하며 제가 위즈위드서 보낸 다른 광고메일을 수십여통이나 봤는데 유독 중요한 주문취소
통보메일만 못봤을리가 있겠습니까?

메일 발송시 오류가 어쩌고 하는것도..오류가 생겼으면 전화로라도 통보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랬
더니 저희는 원래 전화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너무 성의없습니다..돈만 환불해주면 땡이라는..그동
안 제가 위즈위드에게 돈을 빌려준것입니까?

저는 분명 상품을 구입하려 입금한것이지 보름넘게 아무 이유없이 제돈을 ○○○○에게 위탁한것이 아닙
니다! 이자도 못받는데 뭣하러 돈을 맡깁니까? 기다리며 설레었던 마음은 어떻게 보상 하실겁니까? 지금
접속하여 들어가보니 기가 막히게도 며칠전까지 <주문성공>이라고 뜨던 메세지가 <주문취소>로 바뀌어
있습니다. 그메세지 수정하는데 보름이나 걸렸던것이군요!
당연히 알아야할 권리가 있는 저에겐 한마디 통보도 없이..입바른 말로 죄송합니다,구매대행 특성상
양해해 주십시오 제 분하고 억울한 감정은 어떻게 하실런지..○○○○ 이런식이면 안되지 않겠습니까?
소규모도 아닌데 이따위로 밖에 운영이 안되다니 실망입니다.담당자분께서는 어떻게든 저를 이해시켜
주셔야 할것입니다.메일이 어쩌고,해외구매가 어쩌고 한번도 아닌 두번째까지 응 그래 그럴수도 있지
하며 이해할만큼 착하지 못합니다.

자료출처 : 공정거래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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