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피해사례]소비자를 물로보는 △△의 판매자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에서 신발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저번주 수요일날 발송되었다구 나오더군여
그런데 토욜이 다되도록 오지 않아서 문의게시판에 남겼더니
토욜날 발송되었다구 금방 받을꺼라구 하더라구여
그런데 그 담주화욜쯤 되어두 안오길래 일주일째 되는 수욜까지 배송이 안되면 환불해달라구 했어여
그랬더니 수욜까지 받게 해준다구 답글이 올라왔구여
수욜이 지나구 목욜이 지나두 안오길래 환불신청을 눌르구 게시판에 환불해달라구 남겼더니 발송되었
구 받았다구 나온다구 이상하면서 전화해달라구 하더라구여

그래서 오늘 전화를 했죠
그랬더니 미안하단말 한마디 없이 낼 받게 될꺼란 말만하구
환불안된다구 하더라구여
전 벌써 환불신청 하구 딴신발을 샀으니 그냥 환불해달라구
그랬는데 환불안된대여 환불할려면 왕복택배비를 저보고 내래여
안그럼 1년이구 2년이구 환불안해준다구
그러케 전화를 끊구 옥션에 전화를 했더니 제 얘기를 들어보시곤 상담원분께선 환불되는걸루 알구있으
라구 끊었습니다
근데 몇분후 △에서 전화가 오더니 판매자분께서 저한테 택배비를 받아야만 환불해준다구 했다는거
예여
△에서 준다구 했는데두 그건 싫다구 안받는다구
꼭 저한테 받는다구 했대여..안그럼 환불안해준다구..
그 판매자분 물품파는곳에 글을 올렸더니 바루 지우구 입찰제한까지 시켰더라구여
이럴땐 어떠케 해야하져??

제가 택배비를 안내고두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여??
이전글 : [피해사례]○○○○ 어이가 없네요..
다음글 : [피해사례]AS신청 후 83일 째... 제발 이런 쇼핑몰은 없어졌으면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