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피해사례]△△△△ 을 고발합니다.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너무 황당하고 어이 없어서 이곳에 가입해 글까지 올립니다.
4월 12일인가? 쯤에 ○○○○란 싸이트에서 제가 사고자 하는 화장품을 검색했습니다.

○○○○은 제일 싼 곳을 알려주는 싸이트 입니다. 그래서 가입을 했죠.
그래서 제가 사고자 하는 화장품이 있는 제일 싼 곳을 찾았습니다.
싸이트 이름은 △△△△ 입니다.
매번 쇼핑몰은 회원가입을 해야해서 그냥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물건을 주문 했습니다.
물론 해당하는 금액도 바로 무통장 입금 했구요..
그런데 2주가 지난 지금, 아무런 연락 조차 없을 뿐더러 물건도 오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 조회를 확인할 방법도 없구요,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주문 당시 금액을 입금 시켰는데, 나중에 싸이트에 밑에 게시판을 보니 배송비는 받을 때 내야 한다고
나오더군요. 그런 말은 주문 하는 화면에 보여야 하는 거 아닙니까? 배송비 충분히 낼 수 있습니다.

제가 화가 나는 건 2주가 다 지나가도록 어떠한 전화 한통도 없다는 것입니다.

물건이 없어서 그러면 전화를 해서 양해를 구하던가, 돈에 문제가 생겼다면 연락을 취해서 어떠어떠한
문제가 생겼다고 말해주던가..
그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여기까지 참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 쪽으로 전화를 해도 무조건 통화중이며, 메일을 2번이나 담당자한테 보내도 무참히 씹고 있다
는 것이죠.

제가 핸드폰 번호와 회사 번호까지 남기면서 전화 좀 달라고 글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연락 조차
오질 않고 있습니다.

배송이 늦어지는 것이어도 굉장히 불쾌하네요.

환불 받아도 참을 수가 없습니다.

얼마 하지 않는 돈이지만, 돈 때문이 아니라 기분이 상해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이전글 : [피해사례]AS신청 후 83일 째... 제발 이런 쇼핑몰은 없어졌으면
다음글 : [피해사례]하자 있는 물건 교환하려고 했는데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