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 [피해사례]하자 있는 물건 교환하려고 했는데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에서 \"씨스데이 아일랜드 스타일 쎄미나팔 청바지\"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바지가 오른쪽 왼
쪽 길이가 달랐습니다.

그래서 상품을 교환하려고 택배상자에 적혀 있는 보내는 사람 전화번호로 연락을 여러 번 했습니다. 계
속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물건을 구매하기전에 물건에 대해서 문의하는 글을 남겼는데...자세한 문의는 전
화로 하라며 전화번호를 남겨 놓았더군요. 그래서 그 전화번호로도 여러 번 전화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에는 계속 통화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음 고객센타에 교환문의 글을 남겼습니다.그런데 물건에 대해 문의할 때는 하루만에 올라
오던 답변이 이번에는 사흘째 답변이 없습니다.

이거 소비자 피해사례 아닙니까?

택배상자에 있는 전화번호랑 문의하라는 전화번호가 다른 것도 이상하지 않습니까?

제가 구매한 물건은 \"씨스데이 아일랜드 스타일 쎄미나팔 청바지\" 입니다. 그리고 배송업체는
\"(주)×××\"라고 되어 있고요. 택배상자에 보내는사람 이름에는 △△ 라고 적혀 있
었습니다.
이전글 : [피해사례]△△△△ 을 고발합니다.
다음글 : [피해사례]구입한 상품을 반품해 주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