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정보통신(화이트몰) 관련 보증보험 가입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주)유클릭입니다
화이트 정보통신에 배송 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여러분께 보상절차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2월 14일 부터 화이트 정보통신 배송 관련 민원이 저희 회사로 접수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확인결과 일부의 경우 미 배송된 고객이 다수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쇼핑몰 거래를 보증했던 우
리 회사에서는 고객께서 입으신 피해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여 신속히 처리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절차에 따라 보험금을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대상
전자보증서비스로 제품을 구매하여 보증서 발급을 받으신 소비자
전자보증서 발행 여부 및 증권번호 확인 (http://www.usafe.co.kr). 회원 가입 후 확인
보상 청구 사이트에 접속 (http://mall.sgic .co.kr) 쇼핑몰보험 계약내용조회 에서 주문번호 또는 로그인(주민등록번호, 증권번호 입력)으로 보험가입 내용조회를 하신 후, 조회결과 보증보험 가입자는 상기의 로그인 상태 화면 하단에 쇼핑몰에 보상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보험금 청구내용을 입력(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보험금 청구절차
1. 청구절차
1) 쇼핑몰업체인 화이트 정보통신에 계약해지를 내용 증명으로 통보 (첨부1: 계약해지 통보서) 하시고,
2) 보상에 필요한 보험금 청구서(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 http://www.sgic.co.kr 공개자료실-> 서식자료실에 있음), 주민등록증 사본1부, 보험금을 수령할 본인 예금통장 사본 1부, 결제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통장 사본 등), 계약해지 증빙 서류를 우리 회사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3) 내용증명 보내실 주소
화이트 정보통신 대표이사 귀하
-> 서울 광진구 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 6층 C-37
2. 준비서류
현금으로 결제를 하신 분들은 아래의 서류를 준비하신 후 서울보증보험으로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험금 청구서 1부(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 공개자료실에 있음)
2) 주민등록증사본 1부
3) 입금내역 1부
4) 보상받을 계좌 사본 1부
5) 주계약 해지 서류 사본1부(내용증명 우편으로 보내야 함)
※ 서류 양식
1) Scan 받은 서류 가능
2)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서류 가능
3) 복사본 우편 발송 가능
3. 서류 제출처
[서울보증보험]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6-74 서울보증보험 2층
ㅇ 보험사고 접수처 - 전략영업부 팀장 류기형 (02-3671-7355) / 사원 황재미 (02-3671-7358)
ㅇ 보상담당 및 문의처- 보상지원팀 대리 박종진(02-3671-7955)
4. 첨부파일
계약해지 통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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