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FAQ
제목 내용
판매자관련에 관하여 자주 질문되어지는 내용입니다.  
1  보증보험서류 간인하는방법 관리자 19444  
2  증권발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관리자 23093  
3  카드취소를 했는데, 구매자에게 대금청구가 되었어요. 관리자 17998  
4  정산 대금이 누락된것 같아요. 관리자 4657  
5  배송지연으로인한 구매자 클레임 접수시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4465  
6  구매자 주소와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관리자 4348  
7  반품할 경우 운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관리자 4272  
8  심사 진행 여부를 알고 싶어요. 관리자 4358  
9  서류 미비로 심사가 반려되었어요. 관리자 4321  
10  카드 결제 승인이 지연되고 있어요. 관리자 4369  
11  ISP 서비스에 대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관리자 5496  
12  전자보증서비스를 적용하지 못하는 상품은 어떤건가요? 관리자 3886  
13  무형의 상품에 대해서도 전자보증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4040  
14  전자보증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어요. 관리자 4146  
15  전자보증 서비스를 가입 할 경우 어떤 점이 좋나요? 관리자 6655  
1 2 3
회사소개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원격지원4 | 맨위로 | 상점관리자로그인 | 결산공고